- 홈경기에서는 팬들에게 늘 좋은 모습을 선보여야 한다는 각오
- 한정판 포토카드와 푸드트럭 신메뉴 등 다양한 즐길거리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 이하 부천)의 코리아컵도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전망이다.
부천은 오는 3월 24일 일요일 오후 2시 부천종합운동장으로 부산교통공사축구단(이하 부산교통공사)을 불러들여 2024 하나은행 코리아컵 2R 25번 경기를 치른다. 개막 후 생긴 첫 휴식기에 진행되는 대회이지만, 부천은 준비에 소홀하지 않고 있다.
지난 3R 경기 종료 후 이영민 감독은 “모든 경기가 중요하지만 홈 팬들 앞에서 펼치는 홈경기는 특히 더 좋은 경기를 보여드려야 한다. 이번 코리아컵이 홈경기인 만큼 리그 경기와 큰 차이 없이 준비하겠다.”고 코리아컵에 대한 각오를 전했다.
이에 부천은 팬들이 홈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와 푸드트럭을 비롯해 풍성하게 준비했다. 선착순 300명에게만 증정되는 닐손주니어 한정판 포토카드와 다양한 퀴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구단 MD와 사인볼, 상품권 등이 경품으로 마련된 챌린지 게임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스페이스작 푸드트럭존에서는 부천의 홈경기장인 부천종합운동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승리기원 ‘스페셜 축구공 쿠키’를 출시해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코리아컵 예매는 인터파크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