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fc 1995

모바일 전체메뉴

Bucheon Football Club

BFC뉴스

BFC뉴스
  • 뉴스
  • BFC뉴스

‘부천 대표 두 브랜드의 만남’ 부천FC1995,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와 업무협약

  • 작성자부천FC
  • 등록일2023-05-04
  • 조회359

‘부천 대표 두 브랜드의 만남’

 

부천FC1995,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와 업무협약

 

- 상호 협력 프로그램을 통한 시너지 창출 기대

 
 
                
 
 

부천시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손을 잡았다.

 

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가 지난 3일 저녁 오정아트홀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부천은 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의 선수단 참여와 프로그램북 등 각종 홍보물에 광고를 진행하게 되며, BIFAN에 홈경기 전광판 광고 송출권 제공 및 홈경기 초청을 통해 BIFAN 시축 등과 같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로 27번째 개막을 앞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2023. 6.29.~7.9.)는 우리 영화를 세계에 널리 알리는 부천 대표 문화축제로 매년 개성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관객들로부터 큰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부천시 50주년을 맞이해 관객·시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여러 프로그램 중 두 기관이 협력해 진행한 ‘판타씨네’ 상영회는 부천시민과 축구팬의 눈길을 끌었다. 상영회에서는 이성일 감독의 축구 소재 영화 ‘선데이리그’가 상영됐고, 영화 감상 후 주연 이성욱 배우를 비롯 심우성·이순원·강영구·오치운 배우와 부천FC1995 주장 김호남 선수가 참석자들과 소통하는 토크쇼를 진행해 영화와 스포츠가 축구로 하나 되는 시간을 가졌다.

 

BIFAN 신철 집행위원장은 “부천을 대표하는 BIFAN과 부천FC가 만들어 낼 시너지가 기대가 된다”며 “BIFAN은 아시아 대표 장르 영화제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축제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 시민의 사랑과 지지로 운영되는 부천FC1995에게 이번 MOU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궁극적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화답했다.

 

첨부파일

    목록
    이전글목록다음글

     

    부천FC 전체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