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단장 : 김성남)가 20일(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국내‧외의 ‘모션 컨트롤’ 시장을 선도하는 ㈜파스텍(대표이사 : 송진일)과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부천시 약대동에 위치한 ㈜파스텍은 모션 컨트롤 기술 전문 기업으로 반도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및 배터리 등을 제조하는 장비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스테핑 모터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또한 ㈜파스텍은 ‘제품 기술력이 우선돼야 한다’라는 경영철학으로 사내 부설 연구소를 통해 원천기술 개발 확보에 힘쓰고 있으며, 소재‧부품‧장비 생산 100대 기업 선정, 특허권, 이노비즈 및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방면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부천의 강한 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부천FC1995는 판매 중인 가변석의 테이블석을 ㈜파스텍의 기업명을 활용해 판매할 계획이며 홈경기 및 각종 구단 행사에도 후원사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기술 혁신 선도 기업 ㈜파스텍과 새로운 관계를 맺고 동행할 수 있어 기쁘다. ㈜파스텍의 든든한 후원에 감사드리고 구단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파스텍 송진일 대표이사는 “부천시를 대표하는 부천FC1995와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부천FC1995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서 지원하겠다. 부천FC1995 지원을 통해 지역발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