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가 부천 유일의 특급 호텔인 고려호텔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부천FC1995는 5일(수) 오후 부천종합운동장 내 단장실에서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과 고려호텔 김태성 총지배인, 임지윤 마케팅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에 부천FC1995와 업무 협약을 체결한 고려호텔은 편안한 5성급 숙소로, 스파 시설뿐만 아니라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 있는 부천에 위치한 특급 호텔이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으로 부천FC 프로 선수단은 2016시즌 동안 고려호텔을 이용할 예정이며, 호텔 이용기간 동안 숙박, 식사 등을 제공 받게 됐다. 이에 부천FC는 고려호텔에 A보드와 전광판 영상 광고, 홈페이지 광고 등을 제공한다. 또한 부천을 지역 기반으로 하는 부천FC1995와 고려호텔이 상호 업무 협조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업의 이익 추구와 사업 활성화를 모색할 예정이다.
부천FC 김종구 단장은 “고려호텔과의 업무 제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상호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협약식에 참여한 고려호텔 김태성 총지배인은 “지역 사회를 기반으로 하는 좋은 파트너가 생겨 기쁘다”며 “앞으로 부천FC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최고의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고의 숙박과 식사 환경을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천FC는 4월 9일 토요일 오후 4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6 3라운드 서울이랜드FC와 홈 개막전을 치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