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 전기성 (23)
GK 한상진 (21)
부천FC1995, 중앙미드필더 전기성 임대 영입 및 대학생 GK 한상진 영입
부천FC는 29일 중앙미드필더 전기성(23)을 임대 영입하고 이어 대학생 골키퍼 한상진(21)을 영입했다.
전기성은 광주 숭의고와 광주대를 거쳐 올해 초 자유 선발을 통해 서울이랜드FC에 입단한 선수로, 왕성한 활동량과 팀에 헌신적인 플레이가 강점이다. 뿐만 아니라 공수에서 다양한 능력을 지닌 다재다능한 선수라는 평가다.
한상진은 세종대 2학년으로 188cm의 큰 신장을 활용한 공중볼 경합에 강하고, 대학 무대에서 두각을 드러낸 유망주다.
송선호 부천FC 감독은 “전기성은 무엇보다 팀에 헌신적인 선수”라면서 “공수에서 다양한 능력을 지녔고 활동량이 풍부해 우리 팀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한상진은 나이는 어리지만 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고,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라고 말했다.
또한 전기성은 “빠른 시간 안에 팀에 적응하고, 팀을 위해 헌신하는 선수가 되겠다”면서 “감독님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경기장에서 죽을힘을 다해 뛰겠다.”고 말했다.
한상진은 “프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되어 기쁘다”며 “선배 선수들과 함께 열심히 훈련하며 많은 것을 배워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선수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