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구단주 조용익 부천시장)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마스코트 '헤르'의 공식 주제곡 '고고헤르'(가제)를 제작한다.
부천은 헤르의 주제곡 녹음에 앞서 싱어로 참여할 팬을 모집한다.
이번 주제곡은 헤르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부천의 승리를 응원하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새로 거듭나겠다는 헤르의 의지를 담은 노래로, 반복 음절을 통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팬과 함께 주제곡을 완성한다는 점에서 팬을 사랑하는 헤르의 마음을 가득 담아 의미를 더했다.
부천의 마스코트 '헤르'는 보라매를 형상화한 캐릭터로 2022년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열리는 2023년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에 입후보한 헤르는 이번에 제작할 주제곡을 선거 송으로도 활용하겠다는 계획이다.
주제곡 팬 녹음 참여자 신청은 4월 30일(일)까지 온라인 폼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팬과 함께 완성한 주제곡은 5월 5일 어린이날 발표 예정이다.
마스코트 '헤르'는 “나와 함께 노래할 친구들은 부담 갖지 말고 신청해달르. 미안하지만 음치인 친구들은 정중하게 거절한다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은 2023시즌 어린이날 홈경기를 맞아 어린이 장내아나운서, 어린이 콜리더 등 팬 참여형 이벤트와 마스코트 헤르 주제곡 녹음의 팬 참여 기회 제공으로 팬과의 스킨십을 늘려 팬 친화 구단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